리옹.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인센티브 및 절단에는 특수성이 있습니다.

717HP127443542   ·  2023-05-31 01:30:17   ·   건축 자재

국산 대체 수입 전망 이 넓 은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위해 중국 은 세기 년대 이후 벽 두 께 를 줄 이 고 원 가 를 낮 추 는 데 착안 하여 해결 & ldquo;고경 벽 비 고정 밀 & rdquo;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기술 문 제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응용 시 켜 발전 이 매우 빠르다.하나의 파이프 가 전면적으로 응용 되 려 면 국산 화가 없어 서 는 안 된다.국내 에 서 는 이미 일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와 관 재 를 생산 하고 진일보 개발 하 는 능력 을 갖 추고 있다.형 태 는 단조 품 과 금 형의 수 동력, 온도, 금속 흐름 등 이다.그 결과 고온 조건 에서 사용 하 는 다 공 보 변형 압출 공 예 는 강관 말단 을 성형 요구 에 이 르 게 할 수 있다.결론 적 으로 제 시 된 강관 말단 의 소성 성형 공 예 는 실행 가능 하 며 철도 화물차 제동 시스템 의 관 계 연결 방식 의 개선 에 중요 한 참고 의 미 를 가진다.리옹.,냉 간 압연 강 대 는 열처리 (소 둔, 정화, 정화 후 템퍼링) 상태 로 물건 을 인도 할 때 평평 하 게 물건 을 인도 해 야 한다.이런 티타늄 과 니오브 를 함유 하지 않 은 재 료 는 타고 난 수정 간 부식 경향 이 있다.티타늄 과 니오브 를 넣 고 안정 적 으로 처리 하면 수정의 부식 을 줄 일 수 있다.공기 중 또는 화학 부식 매체 에서 부식 할 수 있 는 고 합금강 으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아름 다운 표면 과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도금 등 표면 처 리 를 거치 지 않 아 도 녹 슬 지 않 는 다.허 창.,쇳물 을 다 주조 한 후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보통 탄소강 과 같은 입식, 입 곡 식 또는 원호 형 연속 주조 기 를 사용한다.정련 된 쇳물 을 강철 가방 에 붓 고 회전 대 를 거 쳐 물 을 주 려 는 강철 가방 을 중간 가방 위로 옮 긴 다음 에 긴 물 구 는 쇳물 중간 에 쌌 다.중간 에 포 장 된 쇳물 은 침입 식 수 구 를 거 쳐 결정 기 성형 과 응결 을 거 쳐 연속 으로 아래로 이동한다.많은 시공 현장에서 우 리 는 모두 이런 용접 을 사용 하여 기 초 를 닦 았 는데 그 품질 은 효과 적 인 보증 을 받 을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일정한 시공 난이도 도 있 기 때문에 꼼꼼 하고 기술 이 숙련 된 용접공 을 선택 하여 이 일 을 맡아 야 한다.전형 적 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l 형, Cr 형 과 Cr 형 이 있다.


리옹.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인센티브 및 절단에는 특수성이 있습니다.



물의 준비, 저장, 수송, 정화, 재생, 해수 담수화 등 수산업 의 좋 은 선택 재 입 니 다. 수 요 는 약 톤 입 니 다.보호 기 체 는 아르곤 가스 이 고 순 도 는 % 이다.용접 전류 가 ~ A 일 때 아르곤 가스 유량 은 ~ Lmin 이 고, 전류 가 ~ A 일 때 아르곤 가스 유량 은 ~ Lmin 이다.오 씨 가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만 드 는 열처리 오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열처리 기술 은 고용 처리 안정 화 처리 와 응력 제거 처리 등 이 있다.좋 고 나 쁨,해외 에 서 는 우리 나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주조 제품 에 대해 & ldquo 를 진행 하 는 것 이 빈번 하 다.쌍 반 & rdquo;이 소식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주조 산업 에 큰 영향 을 미친다. 수출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발전의 대부분 이다. 그 산업 발전 에서 커 다란 시장 점유 율 을 차지한다. 경기 침체 에 직면 하고 발전 속도 가 느 린 상황 에서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의 발전 은 제품 의 질 을 계속 향상 시 켜 야 한다.해외 무역 을 더욱 잘 발전 시 키 고 무역 보호 주의 에 대응 하 는 제품 과 환경 보호, 에너지 자원, 인문 환경 을 결합 시 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의 경 쟁 력 을 향상 시 켜 야 대외 무역 에서 불 패 의 위 치 를 얻 을 수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종단면 형상 에 따라 등 단면 관 과 변 단면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변 단면 관 에는 원추형 관,이 어 두 번 째 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 는 철 강 종 은 식품 산업 그리고 공사 의 진도 와 관련 되 기 때문에 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것 과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는 두 가지 공정 으로 나 뉜 다.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보 호 는 또 실제 코어 용접 사 + TIG 공예 와 실제 코어 용접 사 + TIG + 수용 성 종이 공예 두 가지 로 나 뉜 다.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고 보호 하 는 것 은 약 코어 용접 사 베이스 용접 과 용접 봉 (약 피 용접 사) 베이스 TIG 용접 으로 나 뉜 다.


리옹.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인센티브 및 절단에는 특수성이 있습니다.



시리즈 & mdash;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.제품 범위, 제약 업계, 외과 수술 기구 에 주로 사용 되 며 몰리브덴 원 소 를 첨가 하여 부식 방지 특수 구 조 를 얻 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비해 염화 물 부식 방지 능력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& ldquo, 선박 용 강 & rdquo, 티타늄, 질소 등 원소 도 함유 되 어 있다.종합 적 인 성능 이 좋아 서 여러 종류의 매체 의 부식 에 견 딜 수 있다.리옹.,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제 적 으로 세기 년대 말 에 야 마지막 에 소비 되 고 운용 되 었 으 며 현재 관 재 범위 가 두각 을 나타 내 는 재생 족 으로 급수 와 직 수 관 로 를 건설 하 는 데 대량으로 운송 되 었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오래 쓸 수 있어 서 이미 공정 계 에서 인 정 받 고 있 으 며, 관련 방면 에 서 는 벽의 두 께 를 줄 이 고 돈 을 내 리 는 방면 에서 착수 하여 더욱 추진 하 는 데 유리 하도록 하고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추진 하기 위해 중국 은 년대 이후 벽 두 께 를 줄 이 고 원금 을 낮 추 는 데 착수 하여 처리 & ldquo;고경 벽 비 고정 밀 & rdquo;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술 효 과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잃 어 버 리 고 추진 하 며 빠르게 전개 된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연결 방식 이 다양 하고 희귀 한 파이프 유형 은 긴축 식, 압착 식, 활 접 식, 추진 식, 푸 시 나사산 식,리옹.s31603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삽입 용접 식, 용접 식 과 용접 이 전통 적 인 연결 과 결 합 된 파생 시리즈 연결 방식 이 있다.이런 연결 방식 은 그 원리 에 따라 적용 범위 도 다 르 지만 대부분 장치 가 편리 하고 튼튼 하 다.연결 에 사용 되 는 개스킷 이나 개스킷 소 재 는 대부분 국가 규범 에 부합 되 는 실리콘 고무, 부타디엔 고무 와 원 을 병 고무 등 을 사용 하여 사용자 의 뒷걱정 을 없 앴 다.급수 관 계 를 건설 하 는 과정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이 신속하게 전개 되 었 으 나 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국가 가 식수 와 물 품질 에 대한 요구 에 완전히 부 응 하지 못 했다.직음 수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계 는 의심 할 여지없이 손 꼽 힌 다.현재 국제 적 으로 차원 이 높 은 호텔, 공공 장 소 는 모두 직 식수 관 을 배치 하거나 배치 하고 있다.많은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더욱 우수 하 다. 특히 벽 두께 가 . ~ mm 에 불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양질 의 식수 가 자질구레 하고 뜨 거 운 물이 자질구레 하 며 평안, 위생 을 최 우선 으로 하 는 급수 가 자질구레 하 며 안전 하고 튼튼 하 며 위생 환경보호, 경제적 적용 등 특징 을 지닌다.이미 국제 외 공정 이론 에 의 해 증명 되 었 다. 물 을 주 는 자질구레한 종합 적 인 기능 이 좋 고 신형,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관 재 는 경 쟁 력 이 있 는 급수 관 재 이기 때문에 반드시 수질 을 개선 하고 사람들의 생활 정 도 를 향상 시 키 는 데 비 길 데 없 는 역할 을 할 것 이다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.크롬 은 % 이상 함유 되 어 있 고 % 정도 의 니켈 과 소량의 몰리브덴,리옹.3cr13mo 스 테 인 리 스 강판, 티타늄 질소 등 원소 도 함유 되 어 있다.종합 적 인 성능 이 좋아 서 여러 종류의 매체 의 부식 에 견 딜 수 있다.관건 은 따라서 경 쟁 력, 종합 품질 이 높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사용률 이 높 은 분야 에서 도 계획 의 중요 한 부분 이 될 것 이다.

0 답글   |  ~까지 2023-05-31 01:30:17 | 28 견해
로그인콘텐츠는 나중에만 게시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