위 벨곰팡이 나무 마루지침

409HP184720764   ·  2023-02-06 07:29:07   ·   환경 보호

nt. 바닥 에나멜 의 외관 품질 을 확인 합 니 다. 플라스틱 볼 륨 바닥 칠 포 는 파이프 코어 에서 내 마모 층 을 밖으로 굴 리 고 포장 해 야 합 니 다. 제품 이름, 제조 업 체 이름, 제품 표지 등급, 로 트 번호,모든 포장 의 뚜렷 한 위 치 는 품질 과 길 이 를 표시 해 야 한다. 상기 세 가지 가 감각 에 의 해 직접 판단 할 수 있 는 것 을 제외 하고 바닥 가죽 을 구 매 할 때 물리 적 성능 에 도 주의해 서 사용 수명 을 확보 해 야 한다.방화 등급 B 은 석재 다음으로 높다.위 벨,그리고 품질 을 보 세 요.SPC 바닥 두 께 는 mm - mm 이 며,위 벨마루 연마기, ㎡ 당 무 게 는 일반 바닥 재 의 % 미 만 인 ~ kg 정도 에 불과 하 다.이 는 고 층 건축 의 하중 과 공간 절약 에 있어 비교 할 수 없 는 장점 을 가 지 는 동시에 차 인 테 리 어 와 개조 에 있어 서도 독특한 장점 을 가진다.아마 르 시 온,둘째, 장식 효 과 는 나무 바닥 보다 자 연 스 럽 지 못 하 다.나무 바닥 은 딱딱 하고 부 드 러 워 먼지 가 잘 날 리 지 않 아 다른 재료 와 비교 할 수 없 는 고급 장식 효과 와 장중 함 을 준다. 셋째, 나무 바닥 은 바닥 가죽 보다 더 소중 하 다.천연 삼림 자원 에서 기원 되 었 기 때문에 정밀 가공 을 거 친 후에 일정한 예술 적 가 치 를 가지 고 가정 장식 에 더 많은 선택 을 가 져 왔 다. 바닥 가죽 브랜드 소개음소 거, 걷 는 발 이 편안 하고 탄력 이 있어 추락 할 때 쉽게 다 치지 않 는 다.방수, PVC 는 물 과 친화력 이 없고 습도 가 높 아 곰팡이 가 슬 지 않 으 며, 남쪽 장마철 이 많은 지역 에 서 는 SPC 바닥 이 습기 로 인해 변형 되 지 않 아 바닥 이 좋 은 선택 이다.


위 벨곰팡이 나무 마루지침



한 마디 로 하면 바닥 가죽 은 합성 플라스틱 층 의 장식 제품 이다.내 마모, 내 오염, 부식 방지, 습기 방지 흡수 율 이 낮 고 시공 이 간단 하 며 유지 가 편리 하고 가격 이 저렴 하 다 는 등 여러 가지 장점 을 제외 하고 나무 바닥 의 발 감 이 편안 하고 겨울 에는 따뜻 하고 여름 에는 시원 하 다 는 장점 도 증가 했다.나무 마루 와 나무 마루 사이 의 간격 을 줄이다.어쩐지 바닥 가죽 이 인기 가 많 더 라 니. 나무 바닥 의 단점 도 걱정 된다 면 바닥 가죽 재 료 를 고려 해 보 자. 플라스틱 바닥 가죽 은 무게 가 가 볍 고 탄력 이 좋 으 며 기계 적 강도 가 좋 고 발 감각 이 좋 으 며 내 마모 성, 오염 방지 등 장점 이 있다.부식 방지, 단열, 방음, 습기 방지, 흡수 율 이 낮 고 절연 성 이 좋 으 며 꺼 지기 쉽 고 세척 하기 쉬 우 며 시공 이 간단 하고 유지 가 편리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.대량의 민용 건축 과 공공장소 에서 관리 하 다.바닥 시장 에 들 어가 면 세계 로고 & # ;중국 대 브랜드 & # ;s 대 브랜드 와 flooriSPC 바닥 은 생물 저항 처 리 를 거 쳐 표면 층 의 독특한 밀봉 성 으로 인해 제품 이 항 균, 항 균 의 특성 을 가지 고 각 부서, 기구의 청결 요 구 를 만족 시 키 며 장식 바닥 을 선택 할 때 타일 을 생각 할 수 있다.대리석 과 나무 마루.그러나 SPC 마루 는 이미 유럽 과 미국, 일본,위 벨나무 바닥 은 쉽게 분해 되 나 요?, 한국 등 선진 국 과 지역 사람들 이 마루 를 구 매 하 는 최 우선 순위 가 되 었 고 국내 시장 도 점차 SPC 마루 를 받 아들 이 고 있다.SPC 바닥 은 왜 인기 가 있 습 니까?우선, SPC 바닥 이 무엇 인지, PVC 컬러 필름 과 SPC 기 판 을 한 번 가열, 층 압, 엠 보 싱 으로 만든다.생산 과정 에서 풀 을 사용 하지 않 는 다.비용 이 합리적이다., 방화 등급 B, 석재 다음으로바닥 은 생산 과정 에서 풀 이 필요 없고 포름알데히드, 벤젠 등 유독 물질 이 함유 되 어 있 지 않 으 며 복사 되 지 않 는 다.친 환경 장식 재료 로 인체 에 피 해 를 주지 않 습 니 다.SPC 바닥 은 경제적 인 바닥 재료 이다.소비자 들 은 소음 에 방 해 받 지 않 고 나무 무늬 나 돌 무늬 의 질감 을 즐 길 수 있다. 방음 에 대한 소비자 들 의 요구 에 따라 블록,위 벨나무 바닥 과 타일 중 어느 것 이 더 좋 습 니까?, 판 또는 코일 을 선택 할 수 있다. 바닥 칠 포 는 바닥 가죽 (PVC 플라스틱 바닥 이 아 닌) 이 라 고도 부 르 며 포장 재 이다.고무 플라스틱 제품 에 속한다.배전 실, 변전소, 통신 실 인 테 리 어 에 없어 서 는 안 될 지상 재료 중 하나 이다.두 께 는 - mm 입 니 다.기타 두 께 는 사용자 의 필요 에 따라 제작 할 수 있 습 니 다.내 마모 층 은 일반적으로 . mm 보다 작 거나 같 습 니 다. 에나멜 제품 의 선택 은 장소의 적합성 에 따라 정 해 야 합 니 다. 예 를 들 어 제품 의 사 이 즈 는 집의 공간 과 사용 장소의 크기 에 따라 정 해 집 니 다. 또한 서로 다른 사용 장소 에 주의 하 십시오.선택 한 그림 도 다 를 것 입 니 다. 예 를 들 어 청결 을 유지 해 야 하 는 곳 에서 & # ;볼록 효과 가 있 는 제품 을 선택 하지 마 세 요.장엄 한 장소 에서 색채 가 선명 하고 어 지 러 운 제품 을 사용 해 서 는 안 된다. 권 재 바닥 에나멜 의 너 비 는 mm, mm, mm 이다.총 두께 (기재, 중간층 과 표면 내 마모 층 을 가리 키 는 말) 는 mm 와 mm 로 나 뉜 다.각 마루 의 가죽 길 이 는 각각 m 와 m 이 고 다른 규격 의 사 이 즈 는 공급 과 수요 쌍방 이 협상 하여 확정 하 며 생산 수요 로 인해 각 마루 의 칠 포 는 몇 단락 (각 단락 간 의 도안 이 잘못 되 었 음) 으로 나 뉜 다.그래서 작은 단면 길이.


위 벨곰팡이 나무 마루지침



SPC 바닥 의 주요 원자 재 는 폴리 염화 비닐 이다.폴리 염화 비닐 은 환경 이 우호 적 이 고 무독 하 며 재생 가능 한 자원 이다.그것 은 이미 사람들 & #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다.식기 나 의료 용 수액 관 주머니 같은 일상생활.SPC 바닥 (조각) 은 주로 천연 돌 가루 로 이 루어 져 있 으 며 국가 권위 부서 의 검 사 를 통 해 방사성 원 소 를 함유 하지 않 습 니 다.신형 친 환경 바닥 장식 재료 입 니 다.양질 의 브랜드.,바닥 은 생산 과정 에서 풀 이 필요 없고 포름알데히드, 벤젠 등 유독 물질 이 함유 되 어 있 지 않 으 며 복사 되 지 않 는 다.친 환경 장식 재료 로 인체 에 피 해 를 주지 않 습 니 다.둘째, 안전 하고 오래 간다.전통 적 인 두 께 는 - mm 에 불과 하 다.슬 림 디자인 은 전문 업계 의 대담 한 혁신 이다.표면 인쇄 재료 로 인파 장의 사용 수명 을 높이다.표면 에 실제 목재 무늬 와 천연 대리석 무늬 를 모방 하 다.원자재 의 특징 에 따라 열전도 가 빠 르 고 축 열 시간 이 길다.그것 은 마루 난방 의 가장 좋 은 마루 다.위 벨,고 탄성, 초 강력 한 충격 저항 성, 내 마모 등급 t.nt. 바닥 에나멜 의 외관 품질 을 확인 합 니 다. 플라스틱 볼 륨 바닥 칠 포 는 파이프 코어 에서 내 마모 층 을 밖으로 굴 리 고 포장 해 야 합 니 다. 제품 이름, 제조 업 체 이름, 제품 표지 등급, 로 트 번호,모든 포장 의 뚜렷 한 위 치 는 품질 과 길 이 를 표시 해 야 한다. 상기 세 가지 가 감각 에 의 해 직접 판단 할 수 있 는 것 을 제외 하고 바닥 가죽 을 구 매 할 때 물리 적 성능 에 도 주의해 서 사용 수명 을 확보 해 야 한다.

0 답글   |  ~까지 2023-02-06 07:29:07 | 80 견해
로그인콘텐츠는 나중에만 게시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