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통냉동창고 판 냉동창고 설치생산 제한 이 예상 시장 가격 의 약세 에 미 치지 못 하 다.

632HP195506591   ·  2023-01-29 19:28:01   ·   에너지

냉동창고 설비 초기폴리우레탄 시트 재 는 단열 성능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같은 단열 요구 하에 건축 보호 구조의 두 께 를 줄 여 실내 사용 면적 을 늘 릴 수 있다.보통,냉동 유 를 교체 하고 냉장 고 는 사용 년 후에 압축기 내부 의 냉동 유 를 교체 해 야 한다. 차 마모 로 인 한 기름 얼룩, 구리 부스러기, 불순물 등 이 냉동 시스템 에 섞 여 냉동 유 를 걸쭉 하 게 만 들 고 유동성 과 성능 이 떨 어 지 며 효 과 를 낮 춰 야 한다. 시간 이 길 고 압축기 가 부담 을 증가 하 며 전 류 는 상대 적 으로 새 기계 보다 증가 할 것 이다.이런 것 은 모두 좋 지 않 은 현상 이다.정기 적 으로 제때에 냉동 유 를 교체 하여 시스템 의 좋 은 성능 을 유지 하여 설비 의 장기 적 인 사용 을 한다.냉동 고 를 설치 할 때 요구 해 야 한다. 암 모 니 아 를 냉 매 로 하 는 냉동 시스템 의 냉장 고 는 주변 에 생 치 밀도 가 비교적 작은 곳 에 육성 해 야 한다.패걸.,급속 냉동 창고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현상 은 급속 냉동 창고 의 온도 가 내 려 가지 못 하고 내 려 가지 못 할 때 가 있다. 지금 은 창고 의 온도 가 느 린 원인 에 대해 간단하게 분석 할 수 있다. 급속 냉동 고 는 단열 이나 밀봉 성능 이 떨 어 지기 때문에 냉 량 의 손실 이 크다. 단열 성능 이 떨 어 지 는 것 은 파이프, 압축기 가 돌아 가면 서 일 하고 돌아 가면 서 쉬 게 하 는 것 이다.두 창고 판 사이 에 먼저 망치 로 폴리우레탄 창고 판 에 나 무 를 깔 아 판 과 판 사 이 를 엄밀 하 게 접근한다.벽판 과 벽판 사 이 는 두 세트의 연결 부품 으로 쐐기 를 박 고 두 세트의 연결 부품 은 각각 벽판 과 벽판 사이 의 지상 외측 과 아래 에 고정 시 키 며,보통냉동창고 설치 회사 에는 어떤 것들 이 있 습 니까?, 하지 연결 부품 은 가능 한 한 아래 에 기대 어 콘크리트 를 부 어 연결 부품 을 덮 을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.판 과 판 의 틈 은 연결 부품 으로 쐐기 를 박 은 후에 mm 너비 정 도 를 유지 해 야 한다. 만약 에 핵 요구 에 부합 되 지 않 으 면 판 을 뜯 어서 판 의 가장 자 리 를 다 듬 은 다음 에 다시 장 치 를 해서 판 의 틈 이 요구 에 부합 하도록 해 야 한다.고정 연결 부품 을 고정 할 때 연결 부품 의 두 부품 을 각각 돌출 된 두 장의 라 이브 러 리 판 가장자리 에 고정 시 키 고 리벳 으로 고정 시 키 며 연결 부품 의 간격 은 두 개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팽팽 하 게 당 기 는 것 이 좋다.쐐기 철 을 조 일 때 망치 와 쐐기 철 은 수직 을 견지 하고 창고 판 에 부 딪 히 는 것 을 방지 하 며 상하 부위 의 쐐기 철 은 동시에 쐐기 철 을 조 이 고 리벳 으로 쐐기 철 을 고정 시 켜 야 한다.


보통냉동창고 판 냉동창고 설치생산 제한 이 예상 시장 가격 의 약세 에 미 치지 못 하 다.



좋 은 습기 방지, 방수, 부식 방지 폴리우레탄 하 드 거품 의 폐 공 구조 와 사용 하 는 면 재 는 더욱 좋 은 내 공기 와 내수성 을 가지 게 하고 성형 할 때 상감 연결 구 조 를 만들어 나중에 조립 하기 쉽다.그것 은 별도의 절연 층 의 습기 방지 가 필요 없 이 절연 층 을 설치 하 는 많은 번 거 로 움 을 줄 였 다.장점: 왕복 운동 이 없 기 때문에 구조 가 간단 하고 부피 가 작 으 며 무게 가 가 볍 고 부품 이 적다 (특히 손상 되 기 쉬 운 부품 이 적다). 신뢰성 이 높다.모멘트 의 변화 가 작 습 니 다. 저 는 일년 내 내 각종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등 물자, 성실 경영 에 종사 합 니 다. 전화 오신 것 을 환영 합 니 다!균형 성 이 높 고 진동 이 적 으 며 운행 이 안정 적 이 며 기계 의 진동 이 적다.그 에 적응 하 는 냉동 량 범위 내 에서 비교적 높 은 효율 과 주파수 변조 기술 을 가진다.소용돌이 식 냉동기 조 는 여 극 용적 이 없고 높 은 용적 효율 을 유지 할 수 있 으 며 운행 소음 이 낮 고 안정성 이 좋 으 며 안전성 이 높 아서 상대 적 으로 액 격 이 쉽 지 않다.냉장 창고 의 응용 장면 은 매우 많 습 니 다. 장면 이 다 릅 니 다. 장기 적 으로 전국 개인 과 기업 에 각종 냉장 고 를 설치 하고 냉장 고 를 설치 합 니 다.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, 현장 결산, 성실 경영, 각지 에 사무 소 를 설치 하여 장기 적 으로 합작 할 수 있 습 니 다. 용도 기능 이 다 르 고 디자인 도 다 릅 니 다. 그러면 냉장 창고 디자인 은 어떤 수 요 를 알 아야 합 니까?품질 검사 보고서, 초 저온 냉장 고 는 이음매 없 이 만 든 휘발 관 조 를 사용 하여 주도 하 는데 그 특성 은 온도 조절 효과 가 매우 좋 고 적당 한 냉각 을 할 수 있다 는 것 이다.냉동창고 판, 압축기, 게다가 냉동창고 중의 다른 구성 부품 이 증발, 응결 온도 에 대한 합 리 적 인 관리, 발전 은 전기 에너지 소 모 를 낮 추고 생산 원 가 를 낮 춘 다. 전문 냉동창고 설치,보통소형 냉장 고 는 얼 마 를 설치 해 야 합 니까?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보통자체 냉동창고 설치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품질 보증, 전문,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아서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으 니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!더 많은 자원 을 절약 하 다.폴리우레탄 폼 플라스틱: 이것 도 매우 자주 사용 하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입 니 다.그것 의 보온 효과 가 강하 고 기계 의 강도 가 강해 서 지금 은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있어 좋 은 응용 전망 을 가지 고 있다.


보통냉동창고 판 냉동창고 설치생산 제한 이 예상 시장 가격 의 약세 에 미 치지 못 하 다.



폴리우레탄 보온 판 은 설치 할 때 판 면 이 매 끄 럽 고 평평 하 며 스 크 래 치 나 드 롭 현상 이 나타 나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환영 전화,냉 매 충 전량 이 부족 한 것 이 므 로 이 때 는 냉 매 를 충분히 보충 하면 된다.비 싸 고 기체 부품 의 가공 정밀도 가 비교적 높다.압축기 가 운행 할 때 소음 이 높다.스크류 압축 기 는 중, 저압 범위 에 만 적용 되 고 고압 장소 에 사용 할 수 없다.분 유량 이 많 고 기름 처리 시스템 이 복잡 하기 때문에 기계 장치 의 부속 설비 가 많다.공사 검 수 를 교부 하기 전에 판 면 을 깨끗이 닦 아야 하 며, 긁 힌 상처 가 있 을 때 처리 해 야 하 며, 판 면 에 뚜렷 한 긁 힌 상처 가 있어 서 는 안 된다.보통,킬로그램 에서 킬로그램 / 세제곱미터 까지 강판 의 두 께 는 . 밀리미터 이상 이 어야 표준 에 부합 한다.현재 시장 에서 냉동창고 공사 전용 냉동창고 판 의 주요 원 료 는 폴리 벤젠, 폴리에틸렌 과 폴리 벤젠 지 를 위주 로 하고 폴리 벤젠 이 거품 을 일 으 키 는 보온 재 의 밀도 가 희박 하 며 보온 계수 가 높 지 않다.폴리에틸렌 은 정 해진 비 교 를 거 쳐 발포 밀도 가 적당 하고 보온 효과 가 좋 은 냉동창고 보온 재 이 며 하중 을 견 딜 수 있 는 능력 이 높다.폴리 벤젠 지 는 흡수 성 이 강하 지만 단열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.그 렇 기 때문에 성능 이 매우 좋 은 것 은 바로 우레탄 코어 판 으로 약간 높 지만 우레탄 판 은 보온 성 이 매우 좋 고 습 기 를 흡수 하지 않 는 다.다 층 냉동창고 의 점: 작 아서 용 지 를 절약 할 수 있다.창고 의 용량 이 같은 상황 에서 외부 보호 구조의 표면적 은 단층 냉동창고 보다 작다. 이렇게 하면 소 모 량 을 줄 일 수 있 고 식품의 건조 소 모 를 낮 출 수 있다. 기계 설비 비용 과 경영 관리 비용 이 상응 하 게 감소 하 는 동시에 단열 재 료 를 절약 하기 때문에 단위 면적 의 토 목 건축 가격 이 낮 고 투자 비용 이 비교적 적다.합 리 적 이 고 다 층 적 인 위 치 를 가 질 수 있다. 예 를 들 어 실 은 냉각 물 냉장 실, 층 꼭대기 층 은 제빙 실 등 을 만 들 수 있다. - 냉장 창고 입 판 설치: 장소 상황 에 따라 먼저 각 을 선택 하고 포 지 셔 닝 (즉, 입 판 과 바닥 잠 금) 은 이 각 을 양쪽 으로 연장 시 키 고 입 판 과 입 판 간 의 잠 금 만 하 며 입 각 부 를 만나면 포 지 셔 닝 한다. 아름 다운 판 은 눈 에 띄 는 곳 에 놓 고 증발기 에 설치 할 때 배수관 을 미리 만 들 고 창고 외 부 는 U 형 구 부 림 과 실리콘 고 무 를 만들어 야 한다.

3 답글   |  ~까지 2023-01-29 19:28:01 | 105 견해

Shengjing 건설 엔지니어링 회사 2023-01-29 20:24:46 지원하다  0 | 반대하다  0

보통냉동창고 판 냉동창고 설치 아주 빨리, 정말 시의 적절하게 올렸습니다. 엄지척 부탁드립니다.

가공 도구 2023-01-29 19:50:45 지원하다  0 | 반대하다  0

온라인으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은 무결성에 관한 것이며, 당신이 하는 것입니다! 감사합니다보통냉동창고 판 냉동창고 설치 좋아요 1개 빠른배송, 아주 좋은 태도, 매우 만족합니다! 매우 좋은!

632HP195506591 2023-01-29 21:26:06 지원하다  0 | 반대하다  0

보통냉동창고 판 냉동창고 설치 품질도 좋고 양도 잘 받았고 사장님도 고생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!
로그인콘텐츠는 나중에만 게시할 수 있습니다.